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알뜰폰 1만원대 무제한 데이타 이용 요금제

by uthando 2022. 7. 21.

알뜰폰 요금제 아직도 안 쓰시나요?? 왜요? ^^ 저는 한 십 년 전부터 알뜰요금제를 쓰고 있어요. 쓰던 폰, 쓰던 번호 그대로 유심만 갈아 끼우면, 요금이 거의 많게는 80% 정도도 절약이 되거든요. 근데 아직 안 쓰시는 분들이 많은 거 같아요. U+ 1만 원대 요금으로 통화 무제한, 데이터 무제한으로 이용이 가능한 요금제를 소개해드릴게요.

 

 

 

이벤트 기간  7월 25일까지

알뜰폰 요금제를 한 번 쓰게 되면, 계속 쓰게 되요. 왜냐하면, 한 달에 몇만 원씩 절약이 되니까, 그 돈으로 다른데 저금하거나 투자도 할 수 있거든요. 요번에 유플러스에서 7월 25일까지 이벤트 행사를 합니다. 최대 9만 원의 상품권과 매일 2명씩 추첨을 통하여 99.000 원의 기프티켓 (국내선 전용) 을 드리고 있어요!

 

"상품권 최대 5만원"과 "제주도 바캉스 추첨"에 "평생 할인"을 적용해 드립니다. 그러니까, 유플러스 알뜰 요금제는 평생 그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하신 거예요!

 

U+ 1만 원대 무제한 요금제 종류

◆ 유심 통화 마음껏 데이터 7GB+.  월 17.300 원입니다. 

데이터는 7GB+ , 통화 무제한, 문자는 기본 제공이에요. 여기에서 데이터는 주어진 7GB를 다 쓰게 되면, 그 이후에는 1 Mbps로 주욱~ 무제한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1 Mbps란 인터넷이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 도 끊김 없이 볼 수 있는 속도를 말합니다.

이 정도면, 유튜브도 볼 수 있고, 와이파이가 안 되는 곳에서 모바일 뱅킹도 가능합니다.

 

1만원대 데이타 무제한 가입하러 가기 >>

 

또 다른 1만 원대 요금으로는,

◆ 데이터 6GB+ , 통화 무제한, 문자 기본 제공으로 월 16.500 원입니다. (6기가 소진후 1 Mbps로 제한 없이 사용 가능)

위 17.300 원 하고 800원 차이네요. 1기가 정도 차이나는 건데, 써보면 6기가나 7기가나 비슷합니다. 16.500 원으로도 저는 데이터가 항상 남더라고요. 요즘은 와이파이가 대부분 되잖아요 ^^

 

 

 

또 다른 1만 원대 요금으로, 

◆ 데이터 5GB+, 통화 200분, 문자 100건  월 13.500 원입니다. (5기가 소진후 1Mbps 로 제한 없이 사용 가능)

평소에 통화를 거의 하지 않는 분들은 이 요금제로 하시면, 첫 번째 요금제에 비해 다시 한번 4천 원씩 절약이 되네요!

 

이 외에, 데이터를 많이 쓰시는 분이라면, 

◆ 데이타 10GB+, 통화 200분, 문자 100건 월 18,900 원 이 요금제도 괜찮으실 거 같아요. 

 

제주 항공 기프티켓 2매 (1명) , 제주 신라 호텔 1일 숙박권(1명)  가입 시, 자동응모됨. 매일 2명씩 추첨.

 

셀프 개통 가입시, 추첨을 통해 상품권 증정!

 

제휴 카드 할인

 

 

 

제휴카드를 발급받아 쓰시면, 청구할인을 통해 통신비를 또 할인받으실 수가 있어요!

우리 카드 : 전월 30만 원 이상 (월 2만원 할인) , 롯데카드: 전월 30만 원 이상 (월 1만 7천 원 할인) , 삼성카드 U+알뜰폰 파트너스 카드 : 전월 30만원 이상 (월 1만 7천원 할인) , 하나카드 T&R : 전월 5만 원 이상 (월 9천 원 할인)

 

평소에 생활비로 쓰는 금액들을 해당 카드로 30만 원 이상 이용하시면, 통신비는 거의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신 거예요! 일석이조 아닌가요? ^^ 요번에 U+알뜰폰 1만 원대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로 변경하시고, 운이 좋으면 제주 항공 티켓이나 제주 신라 호텔 숙박권도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생활비도 절약하고, 이벤트에 응모도 하고!

 

그 밖에 여러 요금제가 있어요. 통화나 데이터 이용이 많지 않은 경우, 월 3.900 원에 통화 60분, 문자 100건, 데이터 1GB 이용이 가능합니다. 가성비 좋은 유심 요금제에 대해서 더 자세히 보실 분은 유플러스 알뜰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오늘은 U+알뜰폰 1만 원대 무제한 데이터 이용 가능 요금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