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KT-엠모바일 제휴카드/ 롯데카드

by uthando 2021. 4. 14.

2021.03.30 - [알면 유용한 정보들] - 헬로모바일 요금제

 

헬로모바일 요금제

Hello Mobile 알뜰폰 데이터 lte 무제한 요금제 16.600 원 (4.5G+1Mbps, 통화무제한) 예전에는 핸드폰으로 인터넷을 할때 와이파이도 몰랐을때라 요금이 7,8만원 나왔었다. 그런데 알뜰폰요금제를 안 뒤로

pinkgreen712.tistory.com

얼마전에 통신사를 헬로모바일로 바꿨다.

제휴카드를 쓰면 한달에 11.000 원씩 할인이 된다고 해서 (한달실적 30만원이 넘을시) 보통 일상생활중 자동이체를 해놓거나 써야할 돈이 보통은 30만원이 넘기 때문에 원래 신용카드를 잘 안 쓰는데, 만들게 되었다. 

그런데 개인적으로 카드디자인이 마음에 안드는거다. --;;

바로 이건데,

카드회사에 전화까지 해봤다. 다른 디자인이 없는지, 재발급이 가능한지.. ^^;;

대답은, 이 카드외에는 다른 디자인이 없다고 한다.

내가 전에 이용했던 통신사가 KT-엠모바일이기 때문에 자주 들어가보는데 제휴카드중 롯데카드를 보니 디자인이 너무 예쁜거다. ^^

롯데포인트플러스카드

내가 좋아하는 약간 레트로적인 분위기.. ㅋㅋ

보니까 연회비도 5.000 원이고, 30만원 이상 사용시 12.000 원이 캐시백되는 것이다.

순간 통신사를 다시 바꿀까 생각했는데, KT 엠모바일은 부가통화가 50분이고 내가 사용하는 헬로모바일요금제는 부가통화가 300분이어서 바꾸질 못했다. ;;;;

참, 카드디자인때문에 통신사까지 바꾸고 싶어하다니.. ^^;

누구는 부가통화시간이 뭐 그리 중요하냐 하겠지만, 나는 고객센타에 전화할 일이 좀 많은것 같다. 고객센타에서 전화를 달라고 할수도 있지만, 그냥 통화한김에 여러가지 물어보고 싶어서이다.

거기에 데이터, 유무선통화 무제한을 16.600 원에 쓰고 있어 아주 만족하는 마음으로 쓰고 있다. 

이 카드는 실적 30만원 이상이면 통신비 11.000 원이 할인되니 실적30만원 될때까지만 쓰고, 나머지는 신한카드와 네이버페이 제휴카드를 쓰면 되겠다. 그러면 다시 네이버페이가 적립되니 말이다.

이 카드도 너무 예뻐서 신한카드로 신청하게 되었다. ^^

나같은 사람도 있으니, 통신사에서 카드디자인을 조금 더 신경을 써주었으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