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추천할만한 상품들- 재활용 쓰레기 비닐 봉투

by uthando 2022. 8. 6.

오늘은 재활용 봉투나 쓰레기 봉투로 사용하기에 편리한 비닐 봉투에 대해서 써보려고 해요. 다양한 색상과 쫀쫀하고 신축성 있는 튼튼한 봉투! 용량별로 모아보았습니다. 

 

1.그린비닐 손잡이 지퍼백 15 x 25 cm 100p

 

 

그린비닐 손잡이 지퍼백 15 x 25 cm 100p

COUPANG

www.coupang.com

LDPE 제품으로 만든 부드러운 재질에 신축성까지 겸비한 봉투에요. 쉽게 찢어지거나 하지 않아서 사용하기에 좋아요.

애들 레고조각이나 마스크, 조그만 장난감들 또는 아이들 소지품들을 담아놓기에 좋습니다.

 

2.그린상사 쓰레기 봉투 청색

 

그린상사 쓰레기 봉투 청색

COUPANG

www.coupang.com

 

재활용쓰레기 분리수거할때 쓰기에 좋습니다. 3가지 컬러가 있어요. 비닐봉투를 걸어놓을수 있는 고리가 같이 있어서 쓰기에 편리합니다. 각종 큰 물건들을 담기에도 좋아요. 70리터나 100리터는 좀 너무 큰 것 같고, 60리터 정도가 적당한것 같습니다. 비닐이 질기고 잘 찢어지지 않아 좋고, 100매라 아주 넉넉하게 쓸수 있어요~ 쓰고 계시는 휴지통에 맞게 넣어서 사용 가능합니다.

 

3. 평판 봉투

 

 

05.평판봉투

COUPANG

www.coupang.com

4가지 색상이 있어서 다양하게 쓸 수 있어요. 연두색, 흰색, 파랑색, 검정색 이렇게 있어요. 손잡이가 없는 일자 봉투입니다. 봉투가 두께가 톡톡하여 무거운 물건을 담는데 제격이에요. 또한 재활용 분리 수거 쓰레기 봉투로 좋죠.. 사이즈별로 있으니까 다양하게 선택 가능합니다!

4.베로나 평판 분리수거 쓰레기봉투 투명

 

 

베로나 평판 분리수거 쓰레기봉투 투명

COUPANG

www.coupang.com

튼튼하고 다양한 사이즈로 이용 가능합니다. 상품평이 제일 좋습니다! 양이 너무 많아서 1년은 넘게 쓸 거 같아요! 가볍게 들고 가서 싹 버리기 너무 좋습니다!

 

5.평판비닐봉투 ( 90x110 / 100리터 ) 300장 흰색/검정색/청색

 

 

평판비닐봉투 ( 90x110 / 100리터 ) 300장 흰색/검정색/청색

COUPANG

www.coupang.com

다음 상품은 대용량 비닐 봉투입니다. 식품마트나 가게에서 쓰기에 좋습니다. 두꺼운 재질로 되어 있어 무거운 쓰레기나 물건을 담기에 좋습니다! 가정이나 업소에서 필요한 경우에 쓰는 다용도 봉투입니다!

 

6.이지그린몰 분리수거 비닐봉투 쓰레기봉투 평판형 150L 30매 반투명

 

 

이지그린몰 분리수거 비닐봉투 쓰레기봉투 평판형 150L 30매 반투명

COUPANG

www.coupang.com

제일 큰 봉투입니다! 재활용 봉투로 쓰거나 용량이 큰 쓰레기통 안에 씌워서 사용 가능합니다. 상품평이 거의 별 5개이네요!

 

이렇게 오늘은 재활용 쓰레기 봉투로 추천할만한 상품들을 리뷰하였습니다. 용량이나 마음에 드는 색상을 선택하시어 다양하게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