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 유용한 정보들

유용한 메모어플/ 잊지마 할일

by uthando 2021. 4. 13.

메모-어플

 

 

핸드폰 안에 메모어플이 있기는 한데, 그 메모는 다른 기능으로 쓰고 급하게 뭔가가 필요할때 빨리 열어볼수 있는 앱이 필요해서 검색해보게 되었다.

여러가지 어플중에서 제일 간단하고, 쓰기좋은 앱이 잊지마 할일 이었다.

우선, 장점이

 

직관적이고 사용법이 간단하다.

 

어렵고 복잡한 디자인이 아니라 간단하다.

간단하게 한줄씩 써도 되고, 지울때 수정할때 반짝하고 체크가 표시되는 것도 무슨 오락을 하는 것처럼 재미있다. ^^

 

핸드폰 잠금을 풀면 바로 떠서 기억하기 좋다.

 

핸드폰을 켤때마다 당장 필요한 것들을 볼 수 있어 다른 일을 하다가 잊어버린 내용을 바로 볼 수 있다.

 

별점이 4.8 이다.

 

나만 사용하기 좋았던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사용하기가 그만큼 좋았다는 것이다.

폰을 켤때마다 할일 기억,  한눈에 보이는 할 일,  쉬운 사용법, 수십번 보니 까먹지 않는 효과,  계속 보니 미루지 않는 효과, 높은 신뢰 라고 어플설명이 되어있다.

 

 

 

아쉬운 점은 처음에는 광고가 붙지 않지만, 시간이 지나면 아래쪽에 광고가 뜬다. 그래서 내가 예전에 사려고 했던게 지겨울때까지 떠서 안볼수가 없고 결국엔 클릭해 들어가게 된다. 아마 그걸 살때까지 뜨는 것 같은 느낌이.. ㅋㅋㅋ 

어쨋든 지금까지 사용해본 메모어플중 1등이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