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예쁜 체크카드 / 신한 Deep Dream 모베러웍스 ^^

by uthando 2023. 1. 14.

어떤 체크카드를 발급받을까 보다가, 지난번에 신한카드의 모베러웍스 신용카드를 발급받은 적이 있어, 신한카드앱에 들어가 보았다. 순간 눈에 띄는 카드 발견! 모베러웍스 시리즈였다.

 

신한카드는 정말 내가 디자인 때문에 쓴다. 매일 손에 쥐고 쓰는 카드이기 때문에 이왕 쓴다면, 예쁜 게 좋아서 예쁜 카드를 일부러 찾아보곤 하는데 신한카드는 디자인 면에서 항상 나를 만족시키는 것 같다. 

 

2017년부터 출시가 되었는데, 내가 모르고 있었나 보다. 개인적으로 칼라풀한 카드로 카카오뱅크 카드도 있는데,, 나는 그 캐릭터들이 좀 질린다. 너무 단순하고.. 중고생들이 쓰는 카드 같다.

 

 

신한 체크 카드 모베러웍스
신한 체크 카드 모베러웍스

대표적인 카드 혜택 (신한체크/모베러웍스)

  • 전월실적 한도 없이/ 포인트 적립
  • 주유 적립 / 택시 할인
  • 신한금융그룹 서비스 수수료 우대

 

 

 

가장 좋은 것은 체크카드라 연회비 없음이다. 될 수 있으면 신용카드보다 체크카드를 쓰는 것이 돈을 절약할 수 있는 길이라는 것을 다 알 것이다. 그래서 이 체크카드에 일정의 금액만 넣어놓고 쓸 예정이다. 그게 잘 될지는 모르겠지만.. ^^;

 

신한 체크 카드 모베러웍스
신한 체크 카드 모베러웍스

카드 뒷모습도 참 예쁘다. 세로로 쓰인 글은 SMALL WORK BIG MONEY이다. " 적게 일하고, 많이 버세요~" ^^ 내가 제일 좋아하는 말이기도 하다. 체크카드 전용 상담번호도 나와 있다. 

배송방법

예전에는 보통 카드배송 하시는 분들이 집으로 와서 사인을 받고 주곤 했다. 그런데 나 같은 경우, 카드 디자인 때문에 ^^; 카드를 여러 번 발급받곤 했는데, 그때마다 오시는 아저씨가 느낌이 이상하고, 담배 냄새가 너무 많이 나서, 언젠가부터는 시간이 없어도 은행에 가서 받기 시작했었다. 그런데 요번에 신한카드앱을 통해 신청해 보니까, 카드 배송방법 중에 GS 편의점에서 받는 방법이 있는 거다! 너무 좋았다. 그러니까 카드 배송받는 방법에는,

 

1. 카드배송원을 통해 받는 방법

2. 은행을 통해 받는 방법

3. 집에서 가까운 GS 편의점을 지정해서 받는 방법

 

 

 

이렇게 세 가지가 있는 것이다! 택배를 보내고 받는 것으로, 요즘은 편의점이 택배비도 저렴하고, 이용하기 너무 편리한 것 같다.

 

그래서 오늘 비도 추적추적 오는데, 카드가 도착되었다는 알림톡을 받고, 기쁜 마음으로 편의점으로 가서 받았다. ^^

 

편의점 갈 때 준비물 
신분증(필요 없는 경우도 있음), 휴대폰


카드 신청을 하게 되면, 심사 해피콜 전화가 온다. 그때 상담원이 편의점에 수령하러 갈 때, 신분증을 가져가라고 했는데, 나 같은 경우 가져갔지만, 휴대폰만 있으면 되었다. 카드가 편의점에 도착하게 되면, 알림톡이 오는데 거기에 편의점 직원에게 보여줘야 할 바코드 링크가 같이 온다. 그 바코드를 편의점 직원이 기계로 찍은 뒤, 수령이 가능하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카드를 계속 쳐다보았다. ^^ 너무나 작은 것에 몰입하는 나.. 하지만, 평소에 항상 쓰는 것이라, 그냥 예쁜 걸 쓰고 싶은 마음이다. 

 

신한 체크카드 모베러웍스 정말 예뻐!

비가 추적추적 오는 날, 신한 체크 카드 찾으러 GS 편의점에 다녀온 후기였다. 결론은, 신한 체크 카드 모베러웍스 시리즈는 정말 예쁘다는 것이다! IC 칩이 닳을 때까지 잘 쓰겠다. 그리고 체크카드 안에 있는 돈만 쓰며 또 한 번 절약을 몸에 익혀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