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대 쇠로 된 카드

by uthando 2021. 7. 9.

쇠로 된 카드가 있나 보다.

나는 현대 디지털 러버 카드가 너무 예뻐서 그걸 발급받아 리뷰를 한 적이 있다.

 

2021.04.27 - [일상 이야기] - 예쁜 신용카드/ 현대카드 디지털 러버

 

예쁜 신용카드/ 현대카드 디지털러버

나에게는 신용카드가 딱 하나 있다. 바로 현대카드인데, 순전히 디자인이 예뻐서 선택하게 된 카드다. 연회비가 20000원이나 되는데, 선택하게 된 또 다른 이유 하나는, 실적50만원 이상일때, 넷플

pinkgreen712.tistory.com

이미지는 이렇게 생겼다. 그런데 언젠가부터 "쇠 카드"란 단어로 내 글이 검색이 되는 거다. 이 카드는 오른쪽이 약간 쇠처럼 생기긴 했으나 쇠는 아니다. 그래서 쇠 카드가 뭘까 굉장히 궁금해졌다.

 

 

 

그래서 찾아보았더니 이 카드인 거 같다. 그것도 역시 현대카드이다. 이름은 " 현대 it card "

근데 아쉽게도 이 카드는 현재 신규 발급이 중단되었다. 디자인은 이렇게 생겼다.

일명 메탈 카드로 사람들이 발급받고 싶어 하는 카드였나 보다. 카드 발급비용 자체가 10만 원!! 연회비는 별도로 국내전용 65.000 원, 해외겸용 70.000원이 더 들어간다고 한다. 그럼에도 사람들이 발급받아 리뷰를 남긴 글들이 보인다.

 

 

 

실제 발급받은 사람들의 리뷰를 보면 카드가 너무 멋져서 계산할 때 괜히 기분 좋고 카드를 받는 가게 점원들도 신기하게 쳐다보고 물어보는 사람들도 많단다.

 

서류심사를 거쳐 발급받아야 하고 10만 원이라는 비싼 발급비용, 게다가 연회비까지 따로 내야 하지만 그래도 그 카드를 발급받는 사람들의 마음이 나는 이해가 된다. ^^

 

나도 신용카드를 전혀 안 쓰던 사람이었는데 디지털 러버 카드 디자인에 반해 연회비 2만 원까지 내가며 사용하고 있으니.. ㅋㅋ

 

약간 레트로 분위기의 이 카드가 난 너무 좋다. 그래서 낼 때도 혼자서 괜히 기분 좋은 웃음을 짓는다. 이게 뭐라고 ㅋㅋㅋ

오늘은 사람들이 계속 간간히 검색하는 쇠카드에 대해 적어보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