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소리 재엽 그후는?

by uthando 2021. 6. 13.

요즘 갑자기 소리 재엽으로 검색량이 늘었다. 어느 채널에서 썸바디를 방영하나보다.

당시 너무나도 재미있게 봤고, 너무나도 설레이는 마음으로 봤던 프로 썸. 바. 디!!

마지막에 재엽이 소리를 선택하면서 그 설레임은 폭발하였다. 그런데! 그들은 서로 사귀지 않은채 갑자기 마무리가 되었다.

그때 썼던 글이, 

2020.03.09 - [연예] - 소리와 재엽이 결별한것 같네요

 

소리와 재엽이 결별한것 같네요

썸바디 이후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던 커플이었는데요.. 오늘 소리의 유튜브 내용을 보니까 헤어진것 같아요.. 응원하기도 했고, 속으로는 내심 부러워하기도 했던 커플인데.. 갑자기 이렇게

pinkgreen712.tistory.com

그후 그들은 어떻게 지낼까.. 갑자기 궁금해졌다.

재엽

이후 재엽은 팬클럽도 생기고 팬미팅도 하는등 나름대로 인기인으로 살아가는 것 같다.

유튜브에 들어가보니, 결별당시에는 비활성화 되어있었는데 가장 최근에 올라온 영상이 2주전에 올라온 바나나우유 영상이다.

현직 프로댄서로 댄서강사로 살아가고 있는 것 같다.

잘생기고, 친절한 매너, 부드러운 성향에 댄스는 힙합으로! 내가 보기에도 재엽은 충분히 매력이 있다.

https://youtu.be/g-iPMno8nhU

소리

소리의 근황을 보기 위해 소리의 유튜브에 들어가보았다. 유튜브 영상을 잠깐 쉰다는 영상이 올라와 있었다.

댓글을 보면 해외팬들이 상당한지 영어댓글이 많다. 그동안 일상리뷰나 댄스영상을 올렸는데 여전히 예쁘긴 하다.

시원시원한 성격에 여리함도 같이 갖춘.. 그러면서도 과감한 수영복 영상들.. ^^;

댓글을 보면, 재계약 관련된 글이 있던데 그것때문에 안하는것 같기도 하다.

차분한 말솜씨에 깔끔함, 그리고 인간적인 모습이 매력적이었는데.. 

https://youtu.be/bEYwO5-EKfw

팬들이 마지막으로 원하는 모습중에 썸바디에서 추었던 것처럼 댄스영상을 원하는 사람이 많아 추었다는 마지막 댄스영상이다.

갑자기 그때 썸바디를 보며 느꼈던 설레임이 생각난다.

뭔가 신선했고, 리얼같이 느껴졌던 것 같다. 이런 프로 또 보고 싶다. ^^

재엽이 소리를 선택하고 나서 마카오에서 마치 신혼부부처럼 찍었던 뮤비를 보면서 이 글을 마치려 한다.

그때의 설레임속으로 고고!!

오늘은 맛있는 거 먹자~!

 

 

2019.12.21 - [연예] - 썸바디2 소리 재엽 설레는 커플

 

썸바디2 소리 재엽 설레는 커플

썸바디2가 끝났다.. 어제가 마지막회였는데.. 보고서 정말 설레여서 잠이 안왔다.. 이런 프로를 보고 이렇게 심장이 아프도록 설레였던 적은 없었던 거 같은데.. ;;;; 사실 재엽은 끝까지 혜수를

pinkgreen71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