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방탄소년단 BUTTER OFFICIAL MV(버터뮤비) / 중간 댄스타임 너무 멋져!

by uthando 2021. 6. 5.

https://youtu.be/WMweEpGlu_U

                                                        중간 댄스타임 너무 멋지고 재밌다



방탄소년단이 신곡을 냈다고 해서 평소에 잘 보지 않던 나도 보게 되었다.
여러가지 뮤비중에서도 이렇게 형형색색의
예쁜 츄리닝을 입고 발랄하게 춤추는 이 뮤비가 눈에 들어왔다.

멤버들 각자의 매력도 너무 좋지만 나는 
이 댄스타임에서 그 짧은 시간안에 
각자의 개성이 녹아나는 춤사위가 너무 좋아서
거의 한 100번째 다시 보기를 하고 있다.

내가 동영상을 편집할수 있으면 딱 그 부분만 
잘라내고 싶은데 그럴수가 없어 통으로 가져왔다.

지민 : 지민이야 원래 춤꾼이지만 여기에서는 어떤 사장님의 아름다운 춤선을 보는 것 같다.

RM : 나름 박력있는 춤사위를 보여준다.

: 뷔는 향수를 바르고 향에 취하는 춤인데, 너무 고급지다. ^^

정국: 무술을 하는 듯한 힘있는 춤사위..

제이홉: 제이홉은.. ^^ 너무 발랄한..춤사위를 보이고

방탄소년단에서 춤하고는 조금 거리가 있어보이는 슈가와 진을 보고 깜짝 놀랬다!

슈가: 옆모습을 하고서 약간씩 움직이는데 오.. 너무 멋있었다.

: 온몸을 사용해서 열정적으로 추고 나서 선글라스를 내리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어제 보면서 예전에 보지 않았던 다른 노래들도 뮤비를 보게 되었다.
내가 왜 이걸 안 봤지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인상적이고 멋지고 재미있는 뮤비들이 너무 많았다.

역시 방탄은 자체가 예술이다.
그들의 땀과 열정, 연습이 녹아있는 춤과 노래를 보고 듣는 것도 너무 행복한데
보고 있으면 그들이 같이 여러 시간을 보내며 쌓아온 우정, 서로에 대한 신뢰가 느껴져 행복해진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