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이야기

책- 유쾌한 창조자

by uthando 2019. 8. 5.

모든 소망을 이루게 하는 3단계 창조 공식

1단계: 당신이 요청한다.(당신의 일임)

2단계: 우주가 응답한다.(당신의 일이 아님)

3단계: 응답된 소망을 받아들이거나 허용한다. (당신의 일임)

(당신은 그것이 삶 속으로 들어오는 것을 허락해야 한다.)

 

1단계: 당신이 요청한다.

순간순간 내가 바라는 것, 소망을 말한다.

미묘하거나 심지어 무의식적인 소망에서부터 명확하고 정밀하며 생생한 소망에 이르기까지 소망은 매일의 삶 속에 대조적인 체험들로부터 자연스럽게 생겨납니다.

여기에서 대조적인 체험이란 우리가 하는 체험중에 싫어하는 일들을 말한다.

예를 들어 내가 싫어하는 상황을 맞닥뜨렸을때 그 상황을 겪음으로써 아 진짜 이렇게 살기 싫어 나는 이렇게 살고 싶어 라고 생각하면서 내가 바라는 상황을 소망하게 된다. 그 과정이 대조적인 체험을 통해 소망이 생겨나는 과정이다. 그래서 대조적인 체험 즉 우리가 좋아하지 않는 상황도 나쁘게만 볼것은 아니라는 것이다. 현실은 이렇게 다양하고 대조적인 것들로 가득차있기 때문에 이러한 물리적 환경 속에 존재하면서 자연스럽게 소망을 갖게 된다.

그래서 이 창조과정의 1단계는 자연스럽게 일어나는 가장 쉬운 단계이다.

2단계: 우주가 응답한다.

2단계는 아주 단순한 과정입니다. 당신이 할 일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2단계는 비물리적인 근원 에너지 또는 신의 권능이 처리하는 일입니다.

당신이 요청한 모든 소망은 크든 작든 관계없이, 우주 또는 근원이 즉시 이해하고 충분히 제공합니다. 여기에 예외는 없습니다.

우리가 순간순간 바라는 것을 염원할때 모든 요청에 우주는 응답한다고 한다. 그 개인적인 선호들이 끊임없는 흐름으로서 진동의 형태로 방출된다고 한다. 그래서 요청 하나하나는 이전의 요청위에 계속 더해져 간다. 우주는 판단하지 않고, 각각의 요청을 모두 존중하고 전적으로 응답한다.

그러니까 우리가 마음속으로 소망한 것들은 그 진동이 방사되어 우주가 이루어주고 있다는 말이다. 이렇게 모든 의문에는 해답이 주어진다고 하는데 우리가 느끼지 못하는 이유는 마지막 3단계를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이라고 한다.

3단계: 당신이 허용한다.

(응답된 소망이 삶 속으로 흘러드는 것을)

3단계는 '허용의 기술'을 삶 속에 실제로 적용하는 단계입니다. 바로 이것을 위해 감정이라는 안내 시스템이 존재합니다.

이 단계는 소망에 담겨 있는 진동주파수에 당신의 진동주파수를 동조시키는 과정입니다.

그럴때가 있다. 가끔 마음이 아주 풍요로워질때가 있는데 그럴때 모든 부가 나에게 온다 라고 했다가 갑자기 저항의 마음이 생기면서 돈이 너무 많으면 무슨 문제가 발생할거야 라는 마음이 드는 것이다.

이럴때는 내가 그 좋은 것들을 허용하지 못하는 상태인것이다. 성경에 어린아이와 같지 않으면 천국에 들어갈수 없다고 한 것이, 그냥 바라는 바대로 믿어야 한다는 것이다. 그게 '허용하기' 의 기술이다. 그렇게 계속 진동의 주파수를 맞춰나가면 자신이 소망하는 그것을 얻게 되는 것이다.

마음을 열고 본인이 바라는 바를 있는 그대로 생생하게 그리면서 그 주파수대를 받아들이는 것이다. 그것을 유지시켜 나갈때 눈앞에 나의 소망하는 것들이 이루어지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그 믿음에 의심을 갖지 않고 계속 유지해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그게 정말 올 것을 준비해야 한다.

생각해보면 나도 모르게 이렇게 했을때 원하는 것을 얻었던 것 같다. 감정적으로도 그게 정말 올 것 같은 느낌이 계속 있었을 때 '그것'이 나에게 왔던 것 같다.

"난 건강해지고 싶어! - 나는 아프고 싶지 않아!"
"난 부자로 살고 싶어! - 나는 더이상 가난하게 살고 싶지 않아!"
"난 이상형을 만나고 싶어! - 난 혼자 살고 싶지 않아!"

여기서 당신이 실제로 원하는 것은 앞부분의 진술입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당신은 뒷부분의 진술에
익숙해져 있습니다. 앞부분의 진술을 할때조차도 거의 동시에 뒷부분의 진술로 돌아와 생각하거나 말합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과 실제로 얻는 것은 언제나 진동적으로 완벽하게 일치합니다.
그러므로 삶속에서 실제로 체험하는 것과 당신이 생각하는 것과 사이의 연관성을 의식하면서 살아가는 것은 아주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원하는 것이 아직 물질화되기 이전이라도 당신이 현재 진동적으로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스스로 분별할 수 있다면 훨씬 더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시 말해서, 당신이 감정에 대해 이해하고 그 감정이 당신에게 알려주는 중요한 메시지를 이해한다면, 이제 당신은 자신이 진동적으로 우주에 무엇을 요청하고 있는지 알기 위해서 굳이 그것이 물질화 될 때까지 기다리지 않아도 됩니다.

당신은 감정을 통해서 자신이 현재 어디를 향해 가는지 명확히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순간순간 나의 생각을 의식하고 내가 어떤 감정을 느끼고 방사하고 있는지 살피면 되겠다. 그리고 내가 원하는 그림을 그리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