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TOP8 라붐의 상상더하기

by uthando 2021. 5. 10.

tv.kakao.com/v/418924218

 

블라인드 오디션을 거쳐 모두 베일이 벗겨지고 정체가 밝혀졌다. 선발된 TOP8이 모여 단체곡으로 라붐의 "상상더하기"를 부르는데, ㅋㅋㅋ 왜케 웃긴지..

여자아이돌의 곡을 시커먼 남자 8명이서 부르니, 자기네들도 웃긴듯하다. 서로 웃겨서 다른 사람이 부를때 웃고 있다. 그 모습이 왜 그렇게 행복하고 즐거워 보이는지.. 너무 좋았다.

거기에서 이 사람이 없었으면 안됬을뻔 했다 하는 사람이 있었다. 그 사람은 바로 KCM이다. 

개인적으로 KCM은 노래를 넘 잘하는데 느끼한 감이 있었다. 좀 과하다고 생각되는 근육질도 그렇고..

근데 여기에서 KCM의 화음이 없었다면 서로 어우러지는 맛이나 풍성함이 없었을뻔 했다 라는 생각이 드는거다. 마음대로 부르는대도 화음이 어긋나지 않는..

본인도 너무 신나서 부른다. 서로 웃겨서 웃으면서도 노래불러서 너무 신나는.. 그런 감정이 너무 느껴져서 링크를 가져왔다.

처음 서로 합을 맞춰보는 것이었는데도 정말 신났다. ^^

보니까 다음주에 TOP8의 상상더하기 곡발표가 있는것 같던데, 그 무대도 넘 멋졌다.

옆에서 흔드는 유야호의 모습도 왠지 멋있고.. ^^

 

뒤돌아 있는 모습도 웃기다. ㅋㅋ

놀면-뭐하니-MSG-워너비
놀면-뭐하니-MSG-워너비

나중에 몇명이서 MSG워너비가 될지 모르지만, TOP8의 활동도 있었으면 좋겠다.

암튼 토요일마다 이 프로때문에 눈과 귀가 즐겁다. 유야호~!

 

 

2021.05.06 - [TV이야기] - 놀면뭐하니 짐캐리/이동휘 -이렇게 노래를 잘할줄은..!

 

놀면뭐하니 짐캐리/이동휘 -이렇게 노래를 잘할줄은..!

이동휘라는 배우는 응답하라 1988 이라는 드라마에서 처음 봤다. 약간 띨뻥하고 우스꽝스러운 친구로만 봤는데 요번에 놀면뭐하니에서 노래하는거 보고 깜짝 놀랐다! 전체적으로 창법은 김동률

pinkgreen712.tistory.com

 

 

2021.05.01 - [TV이야기] - 놀면뭐하니 이시언/쌈디의 재발견 (와우! 노래 너무 잘한다)

 

놀면뭐하니 이시언/쌈디의 재발견 (와우! 노래 너무 잘한다)

쌈디는 모두 알다시피 래퍼이다. 굵직한 목소리로 카리스마있게 랩을 하는 모습만 상상이 되는데.. 요번 예능 놀면뭐하니에서 노래부르는 모습을 보고 너무 놀랐다. 쌈디가 그렇게 노래를 잘할

pinkgreen712.tistory.com

 

 

2021.04.26 - [TV이야기] - 놀면뭐하니? MSG 워너비 이제훈 누구

 

놀면뭐하니? MSG 워너비 이제훈 누구

오늘도 피곤한 몸을 이끌고 퇴근해서 맥주한잔 들고 저번주에 못봤던 놀면뭐하니 를 보게 되었다. 오늘은 그동안 합격한 사람들이 세명씩 그룹을 지어 노래를 하는 내용이었다. 거기에 이제훈

pinkgreen712.tistory.com

 

반응형

댓글